AirGuard는 어떤 사람이 여러분의 행동을 감시하기 위해 옷이나 가방에 몰래 부착할 수 있는 소형 장치, AirTag로부터 이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블루투스 스캐너입니다. AirGuard가 있으면, 여러분이 방문한 장소를 아무도 추적할 수 없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.
AirGuard는 이와 같은 소형 장치가 나타나면, 해당 장치를 Airtag는 블루투스 탐색 기능을 통해 감지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. AirGuard는 각기 다른 위치에서 동일한 기기를 세 번 이상 감지할 경우, 추적을 당하고 있다고 인식하고, 이 사실을 여러분에게 알려줍니다. 그래서, 알림을 받지 않았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고, 알림이 도착했다면 그에 따라 대처할 수 있습니다. 더욱이 앱에 저장된 정보는 단 하나도 기기에서 유출되지 않습니다(즉, Airtag는 피하려고 노력하면 결과적으로 휴대폰에 설치되지 않습니다).
광고
독일 다름슈타트 공과 대학에서 개발된 이 기술은 모바일 기기 보안 연구소의 연구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. 게다가 이 앱은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이어서, 복잡한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걱정 없이 유익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AirGuard는 관심을 가질 만한 보안 도구로, 이용자는 더 이상 Airtag에게 추적을 당한다는 걱정을 하지 않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9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아직 AirGuard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